top of page

외관 설명

갈색 머리카락에 녹안.치켜올라간 눈매에 짙은 눈썹을 가졌다. 얼굴이 작고 오밀조밀한편. 왼쪽 눈썹에 흉터가 있다. 키도 작고 체구도 작은 편이지만 항상 동작이 크다. 교복은 마이까지 제대로 갖춰입었으며 안에 목티를 착용함. 은색 호루라기를 항상 목에 착용하고 다닌다.
 

 

성격

[작은 고추가 맵다] 터프하고 털털한 사내대장부 같은 성격. 작다고 얕보거나 무시하는 걸 정말 싫어한다. 뭐든 일단 도전하고 부딪히는 성격. 본인 스스로 옳고 그름을 정확히 판단할 수 있다. 자존심이 굉장히 세다.

 

[책임감] 자신이 맡은 일, 직책 등 여러가지에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성격. 어느새 보면 사건 사고들을 수습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어느정도 선을 그을 수도 있을텐데 정에 약해서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잔소리 하는 역할. 

 

[솔직하고 거침없다] 직설적이고 직관적인 언행. 항상 있는 그대로를 말한다. 과감할 정도로 솔직한 말투에 성격이 나쁘다는 소리를 듣기도 하지만 본 성격이 나쁜 건 아니다. 이런 성격 덕분에 누구의 비위를 맞추거나 하는걸 잘 못한다.

 

 

기타

 

 

[2구역 출신] 1세대 부모님은 두 분 다 경찰이었다. 하지만 지하로 내려오게 되면서 그 역할은 박탈당하고 현재는 어린이집을 작게 운영 중이다. 그 탓에 어린아이들 다루는 것에 도가 텄음. 하지만 집에 여유가 있는 게 아니라서 얼른 학교를 졸업하고 성공해서 (!) 부모님께 효도하는 게 자신의 목표이다.

 

[우상] 현재 아버지는 모종의 사고로 다리 한쪽을 절고 계신다. 하지만 우지우에겐 세상에 하나뿐인 우상. 우지우가 몸에 익힌 무술이나 여러 가지 응급처치, 강도를 만났을 때 방법(?) 같은 건 다 아버지께 배운 것이다.

 

[호루라기] 은색 호루라기는 어렸을 때 아버지에게 선물 받은 것. 낡았지만 굉장히 아끼고 있기 때문에 몸에서 떼어놓는 일이 없다.

 

[성적] 공부 머리가 좋은 것은 아닌지 애초에 공부하는 걸 좋아하진 않는다. 그래도 의무교육이고 학생으로서 당연히 해야 하는 거로 생각하는지 시험 기간에는 특히 초췌해진 모습을 볼 수 있음.

 

[운동 감각] 어렸을 때부터 각종 운동을 했었다. 태권도, 유도, 등 배운 것도 있고 독학으로 익힌 것도 있다. 운동 센스라던가, 몸의 반사 능력이 뛰어난 편. 그중에서도 특히 달리기에 재능을 가지고 있다. 튀는 불량아들 잡는데 가장 일등공신.

 

[학생회 가입] 선생님의 추천으로 가입하게 됐다.

[주의할점] 작다고 하는거 세상에서 제일 싫어함.

 

공개소지품

호루라기, 빨간 목도리

 

 

학생회 내의 포지션

 

불량아들 처리 담당.

선생님들 사이에선 애가 좀 거칠지만 책임감 넘치고 싹싹하단 평을 받는다.

달리기 실력이 뛰어난 것이 재능.

우지우

Male, 167cm 59g

19세, ​3학년 / 2구역 

" 야 멈춰! 그래, 거기 너!"

bottom of page